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타이어핑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2/ 게시물 - 31 / 1 페이지 열람 중

'인터뷰' 게시판 내 결과
'유통/비즈니스' 게시판 내 결과
  • 국내 최대수량의 타이어 온라인 B2B '타이어핑', 전국 회원사 2,300업체 돌파 / 2023년 3월 기준

    모든 타이어 판매사업자는 경쟁자면서 동시에 협력자다. 지금까지 타이어 판매 업계는 대부분 메이저 브랜드가 공급하는 타이어 상품에 대한 매입력을 키우고 지역 상권을 확보하며 성장했다. ​하지만 최근 타이어 유통 및 판매방식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과공급과 소비위축, 온라인 타이어 판매의 활성화로 소비자는 가격에 더욱 민감해졌고 공장도 가격이라는 단어가 무의미 해진지 오래다. ​타이어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타이어핑‘은 타이어 도매점과 소매점의 거래를 온라인상에서 중개하는 사업자 전용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타이어핑은 지난 …

  • 타이어핑, 자동차 타이어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만들다.

    타이어핑 온라인 플랫폼 (주)맥스런 김우겸 대표"온라인 B2B 플랫폼을 만들다"타이어업계에서 호프만 정비기기 전문가로 활동한 맥스런 김우겸 대표는 타이어 유통 B2B 온라인 서비스인 타이어핑을 오픈했다. 상당한 준비기간을 거쳐 완성한 타이어핑 사이트는 타이어관련 사업자라면 누구나 제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회원제 플랫폼이다."타이어 판매 사업자와 정비 사업자라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타이어는 제조사에서 완성도 높게 출고 되는 제품이지만 제조일자로부터 판매일자가 일정기간 지나면 가격이 …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