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오타니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2/ 게시물 - 41 / 1 페이지 열람 중

'타이어 브랜드' 게시판 내 결과
  • 오타니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OH-10 출시

    오타니타이어, 고품질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OH-10 (12R22.5)' 출시한다품질 제일주의를 목표로 하는 타이어 제조·판매 기업 '오타니타이어(OTANI TIRE)'가 대형 카고 히트상품인 전륜용 프리미엄 타이어 'OH-10 (12R22.5)' 제품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오타니타이어에 따르면 타이어 고무 주요 생산국인 태국 제조 공장의 경쟁력을 내세워 대형덤프 및 중형카고용 제품 규격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 중대형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수요가 높다고 알려진 규격인 12R22.5 규격을 …

  • 오타니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 KC1000 제품 출시

    품질을 우선하는 타이어 브랜드 오타니타이어는 초고성능 타이어 KC1000을 출시한다.오타니 타이어는 미국을 포함한 유럽시장에서도 대형 트럭 타이어와 PCR 타이어 판매시장에서 품질 우선과 기술서비스에 가치를 두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국내 총판인 타이어직매장은 오타니의 초고성능 타이어 KC1000 출시와 전기차 타이어 개발에 관한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품질을 우선하는 타이어 브랜드 오타니타이어는 초고성능 타이어 KC1000을 출시한다. 부드러운 승차감과 정숙성을 자랑하는 오타니타이어는 초…

  • 글로벌 판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태국의 오타니 타이어

    성장하는 태국 타이어 제조사, 오타니타이어태국의 대표적인 타이어 제조사인 오타니 타이어는 최근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면서 품질을 내세운 자체 생산 기술을 적극적으로 내세웠다.​오타니는 두바이에 위치한 타이어 유통사인 자프코와 협업하여 전략적으로 출시한 암스트롱 브랜드의 론칭에서도 “오타니는 타이어의 제품 품질과 기술 서비스 등의 모든 면에서 고객을 챙기는 것이 항상 최우선이다.” 라고 강조할 정도로 품질 좋은 타이어를 제공하는 것에 기업 가치를 두고 있다.최신 타이어 제조 기술을 활용하여 편안한 승차감과 안정감…

'업체소개' 게시판 내 결과
  • 타이어직매장, 오타니타이어 브랜드 매장으로 동대구점 오픈

    전국적인 타이어 판매 직영점 브랜드 ‘타이어직매장’이 프리미엄 수입타이어 오타니타이어의 브랜드샵을 동대구에 오픈했다.​현재 타이어 판매시장의 일반적인 유통구조에서 탈피하여 고급화 전략과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로 '타이어는 품질이다!' 와 '고객불만제로'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타이어직매장은 수원점 오픈에 이어 동대구점을 자사 타이어 전문점으로 오픈하면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타이어직매장 동대구점에서 제공되는 오타니타이어는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컴포트타이어로 긴 마일리지를 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