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비에프굿리치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게시물 - 51 / 1 페이지 열람 중

'타이어 브랜드' 게시판 내 결과
  • 오프로드 타이어의 대명사 '비에프굿리치'

    1870년 벤자민 프랭클린 굿리치(Benjamin Franklin Goodrich)에 의해 설립된 비에프굿리치(BFGoodrich) 타이어는 150년의 역사를 품고 지금까지 우수한 성능의 타이어 제조업체로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한다.바하 사막에서 펼쳐지는 레이스와 르망 24시의 레이싱 역사에서 보여주는 절대적인 기록들은 비에프굿리치가 오프로드 타이어 시장을 이끌어 가는 이유를 증명한다.미국 오하이오주 애크런의 타이어 공장에서 시작한 비에프굿리치는 1903년 최초로 북미 대륙을 동서횡단한 윈턴 투어링 카(Winton Touring …

  • 비에프굿리치의 신제품 ‘비에프굿리치 트레일-터레인T/A’가 국내 공식 출시됐다.

    비에프굿리치의 신제품 ‘비에프굿리치 트레일-터레인T/A’가 국내 공식 출시됐다.비에프굿리치는 1990년 미쉐린이 인수한 자회사이자 지난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다. 1965년 미국 시장에 최초로 래디얼 타이어를 소개, 1976년 올 터레인 타이어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1981년 우주왕복선 컬럼비아 호의 타이어로 장착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왔다.신제품 ‘비에프굿리치 트레일-터레인T/A’는 온로드 성능이 강화된 프리미엄 타이어로, 뛰어난 온로드 성능과 일상적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모두 갖췄으며…

  • 비에프굿리치타이어는 경찰 차량을 위한 엘리트 포스 T/A 제품을 런칭했다.

    미쉐린(Michelin) 타이어의 자회사인 비에프굿리치(BFGoodrich) 타이어는 공무집행을 위한 경찰차량을 위하여 올시즌 타이어인 엘리트 포스 T/A(Elite-Force T/A) 제품을 선보였다.​비에프굿리치는 폭우와 같은 빗길 주행과 자갈길 주행 등의 비상시의 어떠한 상황에서도 대처할 수 있도록 타이어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비에프굿리치 엘리트 포스 T/A는 긴 마모수명과 내구성을 위하여 35% 튼튼하게 향상된 새로운 트레드 패턴으로 사법기관의 업무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젖은 노면의 제동성능을 포함한 내부 테…

  • 비에프굿리치(BFGoodrich), 강렬한 오프로드 타이어 HD-터레인 T/A® KT 타이어 출시

    비에프굿리치의 더 오래 지속되는 강렬한 오프로드 타이어, HD-터레인 T/A® KT 타이어 출시​미쉐린 북미 법인은 2023년 4월 1일에 비에프굿리치 HD-터레인 T/A® KT 타이어(BFGoodrich HD-Terrain T/A KT)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HD-터레인 타이어는 운전자가 진흙과 자갈길, 또는 일반 온로드 등의 다양한 지면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HD-터레인 타이어는 새로운 트레드 컴파운드와 머드 포빅 구조, 톱니 모양의 숄더 디자인으로 가혹한 조건에서 갈라지고 찢어지는 것을 견디도록 설계…

  •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BFGoodrich Advantage Control)’ 국내 공식 출시

    BFGoodrich Advantage Control미쉐린코리아가 뛰어난 성능과 경제성을 갖춘 사계절 승용 타이어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BFGoodrich Advantage Control)’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비에프굿리치는 1990년 미쉐린이 인수한 자회사이자 지난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다. 이번에 국내 출시한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은 승용차·크로스오버·미니밴에 적용할 수 있는 사계절 타이어다. 모든 계절과 환경에 적합한 다목적성, 뛰어난 주행감과 정숙성, 긴 주행거리를 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