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 정비기기 공식 대리점 (주)세프, 신사옥 확장 이전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내일

 

호프만 정비기기 공식 대리점 (주)세프가 신사옥 이전을 마무리하고 안정적인 장비공급 능력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신사옥은 파주시 정문로 288에 위치하였으며 1000평 대지에 600평 건물로 오롯이 호프만 브랜드를 포함한 세프의 정비기기를 위한 공간으로 사용된다.

 

세프가 확장 이전한 신사옥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에 인접한 지리적 장점을 활용하여 고객사들을 위한 신속한 AS를 강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정교함을 상징하는 호프만 타이어 정비기기의 정확한 기술정보를 제공하고 국내 정비 환경에 맞게 안정적인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프는 자동차 타이어 정비 현장의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로 손꼽힌다.

 

세프의 신사옥은 호프만 얼라이너를 비롯한 정비기기의 상시 재고를 약 200여대 보관 가능한 공간과 다양한 타이어 정비 관련 부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규모의 적재공간을 갖추었다.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여 장비 검수를 위한 PDI 작업 공간을 구축하였으며, 직원과 고객들에게 더 나은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활한 부품 공급을 통해 장비 수리 기간 단축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세프의 신사옥은 고객과 직원을 위한 이론및 실습 교육공간까지 구성하였으며, 30명 수용 가능한 대회의실과 카페테리아, 전용 OA실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글로벌타이어 메이커와 전문점 관계자들을 위한 시설로 활용된다.

 

여유있게 조성된 실습공간에서는 호프만 최첨단 휠얼라인먼트, 레이저 휠밸런서, 전자동 탈착기 및 얼라인먼트 전용 프리미엄 시저스 리프트 2대를 배치하여 작업 및 실습의 효율성을 높였다.

 

9 Comments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